주문/결제 - 무통장입금을 바로했는데 , 왜 입금대기라고 뜨나요 ? 자주하는질문 - (주)울지마마이펫


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/결제 - 무통장입금을 바로했는데 , 왜 입금대기라고 뜨나요 ?

작성자 울지마마이펫(ip:)

작성일 2017-02-24

조회 11291

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! 무통장입금을 바로했는데 입금대기라고 뜨셨나요 ? 걱정마세요!


입금 대기로 확인 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로 확인되오니 참고해주세요 ~!

 

1. 입금내역은 전산처리 되기 때문에 평균 30분~1시간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.


2. 입금자명과 주문자 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3. 결제 예정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는 언제든지 저희 울지마마이펫 고객센터(1644-9613)로 연락주세요! 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CUSTOMER CENTER

1644-9613

(주)울지마마이펫 고객센터

  • 고객센터 연결하기

    BANK ACCOUNT

    국민은행 373737-04-010738

    기업은행 321-063595-04-013

    신한은행 140-012-076768

    농협은행 351-0983-7934-53

    예금주 : (주)울지마마이펫

    Q&A 바로가기

    맨위로